마이페이지
386 개의 문의내역이 있습니다.
문의하기
번호
유형
문의내용
작성일
  • 386
    제품문의
    답변필요 [제품문의] 2021.05.17
    출고처가다르다고말씀도없으셨는데 ..아직출발전이면
    배송지변경되나요? 연락부탁드립니다
    2021.05.17
    답변필요
  • 385
    제품문의
    답변완료 [제품문의] 2021.05.17
    1 +1넛츠파이 유통기한 문의
    넛츠파이 유통기한 알려주세요 ~^^
    2021.05.17
    답변완료
    답변: 안녕하세요. 김여정님
    자담터몰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문의하신 '넛츠파이' 유통기한은 상세페이지 상단에 기재된 것처럼 2021년 8월 14일까지 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자담터에 많은 관심과 애용 부탁드립니다.
  • 384
    제품문의
    답변완료 [제품문의] 2021.05.16
    사라지는 제품
    물티슈, 비데티슈 ,주방세제 생필품들이 자꾸사라지고 화장품 건강식품만 자꾸늘어나네요.자담터가 전엔 이러지않았는데 지금은 먹거리도 사라지져버리고 셋트과즙등등으로 메뉴를바꿨네요.생필품좀 전처럼 갖추길바래요.
    2021.05.16
    답변완료
    답변: 안녕하세요. 김현주님
    자담터몰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자담터는 나와 지구의 건강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몰 컨셉으로, 점차 풀무원건강생활에서 제안하는 제품 위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이와 같은 내부 정책으로 인해 안타깝게도 최근 외부 제품의 경우 지속적으로 줄여나가고 있습니다. 더욱 로하스 가치에 부합되는 자담터만의 다양한 제품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자담터에 많은 관심과 애용 부탁드리며, 항상 건강하세요.
  • 383
    기타문의
    답변완료 [기타문의] 2021.05.15
    순살치킨에서 분쇄된 뼈뭉티기 튀김이 나왔는게 말이되나요?
    치킨을 순살로 시켰는데 갈려진 뼈가 뭉티기로 나왔는데 이건 뭐죠?
    납품업체에서 잘못했어도 관리 제대로 안하고 교육 제대로 안해서 문제인거고 지점에서 씹고 먹다뱉은게 들어간거면 위생상태가 엉망인거고 교육제대로 안한거고 남이 씹고 먹다뱉은게 다시 튀겨져서 내입으로 들어간거면 엄청 소름돋네요 이게 대체 무슨일이죠?
    치킨 먹는데 입안에서 계속 갈린뼈가 튀어나오고
    그래서 치킨은 먹다가 버리고
    어떻게 갈린, 분쇄된 치킨뼈뭉치가 일반치킨이랑 똑같이 튀김옷이 입혀져 따로 튀겨질수가 있는거죠? 외견은 일반치킨이랑 똑같이 생겨가지고
    이게 맞는일입니까?
    도대체 어떻게 해야 이런일이 일어나는거죠?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것참 이것때문인지 모르겠지만 다음날 일어나서 배가 엄청 아파 화장실을 가니 설사까지 하네요
    2021.05.15
    답변완료
    답변: 안녕하세요. 이동길님
    자담터몰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스리라차 순살치킨' 제품은 풀무원건강생활 자담터몰에서 취급하는 상품이 아닙니다. 다시 한번 확인하셔서 해당 상품 구매처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 382
    기타문의
    답변완료 [기타문의] 2021.05.15
    증정품이 안 왔어요
    5월 13일 6만원 이상 주문시 도시락김세트 증정이라고해서 63900 원어치 주문했는데
    제품만오고 김은 같이 안왔습니다
    2021.05.15
    답변완료
    답변: 안녕하세요. 정승옥님
    자담터몰 홈페이지 담당입니다.

    문자로 안내드린 것처럼 5/14(금) 서울 동작구 주소지로 주문하신 제품과 별도로 출고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자담터에 많은 관심과 애용 부탁드립니다.
  • 381
    배송문의
    답변완료 [배송문의] 2021.05.15
    왜배송이안오나요
    같이주문햇는데 퍼스트세럼만안왓어요. 배송지연되면따로연락줘야는거아니예요?
    2021.05.15
    답변완료
    답변: 담터몰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5/14(목) 주문하신 제품중 뷰티케어 '이씰린 퍼스트세럼 기프트세트'는 출고처가 달라 배송이 지연되었습니다. 금일(5/17) 출고되어 내일(5/18) 수령 가능하십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자담터에 많은 관심과 애용 부탁드립니다.
  • 380
    교환/환불문의
    답변완료 [교환/환불문의] 2021.05.15
    톤업크림
    착오로 클렌징효소파우더5개를 주문 할 것을
    톤업크림5개주문되었읍니다.차액20,000원를 추가 지불하면되나요.
    2021.05.15
    답변완료
    답변: 안녕하세요. 이순화님
    자담터몰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자담터에서 5/13(목) 주문하신 [글로리]톤업 크림 5개는 제품 준비를 마치고 배송을 시작하였습니다. 주문변경은 불가하며 반품을 원하실 경우 왕복배송비 6,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접수는 배송받으신 후 고객님께서 자담터몰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마이페이지에서 반품신청을 눌러주시면 반품접수가 됩니다. 해당 제품에 대해 확인하셔서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자담터에 많은 관심과 애용 부탁드립니다.
  • 379
    답변완료 [] 2021.05.10
    쿠폰사용문의
    90만원쿠폰 어떻게 사용 하나요~??
    2021.05.10
    답변완료
    답변: 안녕하세요. 최종열님
    자담터몰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금일(5.10.)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90만원 쿠폰'에 대해 어떤 쿠폰인지 다시 한번 확인하셔서 재 문의 부탁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자담터에 많은 관심과 애용 부탁드립니다.
  • 378
    기타문의
    답변완료 [기타문의] 2021.05.10
    주문
    포인트로 오메가3를 구매하고 싶어요
    2021.05.10
    답변완료
    답변: 안녕하세요. 박시영님
    자담터몰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문의하신 포인트는 풀무원건강생활 G포인트를 말씀 주신 것으로 보이며 해당 포인트는 자담터에서 별도 사용이 불가하십니다.

    G포인트는 가맹점에서 로하미를 통해 풀무원로하스 헬스케어 및 이씰린 구매 시 구매금액의 1%가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로 사은품 신청 메뉴를 통해 풀무원건강생활 제품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가맹점 또는 담당 로하미에게 포인트로 직접 제품을 구매하거나 자담터에서 구매 교환하실 수는 없습니다.

    1포인트는 현금 1원과 동일하며, 제품 금액 이상으로 포인트가 적립되면 문의하신 것처럼 '풀무원건강생활 홈페이지'에서 운영되는 사은품 품목으로 교환 가능하오니, 참조 부탁드립니다.

    G-포인트 사은품 신청은 '풀무원건강생활 홈페이지'를 클릭하셔서 핸드폰 본인인증 후 사용 가능하십니다.
    G-멤버십 포인트 사은품 신청은 적립된 포인트만 사용 가능하시며, 적립된 포인트는 5,000점 이상부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된 포인트에 대해 매달 6일부터 말일까지 풀무원건강생활 홈페이지 [G포인트 멤버십-포인트 사은품 신청] 페이지에서 본인인증 후 사은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현재 고객님의 사용가능 포인트는 119,800점으로 확인됩니다. 오메가-3 장용성 3개월분은 100,000점이므로 해당 포인트로 신청 가능하십니다.

    포인트 및 사은품 신청 관련하여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하시는 가맹점을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자담터에 많은 관심과 애용 부탁드립니다.
  • 377
    답변완료 [] 2021.05.07
    환불
    환불처리언제되나요?
    2021.05.07
    답변완료
    답변: 안녕하세요. 채미란님
    자담터몰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금일(5.7.) 유선으로 안내 드린 것처럼, 제품 회수 후 결제하신(우리은행 100***-25-**067 계좌) 수단으로 환불 접수 요청하겠습니다.
    영업일 기준 최대 3~5일 소요될 예정이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십시오.
    고객님께서 5/4(화) 반품 신청 접수하신 '글로리 3종 세트' 제품은 아직 물류센터측으로 회수가 되지 않았습니다.
    물류센터측으로 정상 입고 확인 후 환불 접수 및 문자안내 드리겠습니다

    자담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항상 건강하세요.